정기주주총회 대표이사 인사말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08-04-02 09:14     조회 : 2035    
존경하는 주주여러분!
오늘 제9차 정기주주총회를 맞이하여 그동안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저희 주식회사 필리아텔레콤을 믿고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주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림니다.

돌이켜보면 지난한해는 대외적으로는 기업의설비투자감소와 지속되는 개인신용위기,고유가 및 전반적인 경제침체로,내부적으로는 2005년 화재로인한 손실을 하루빨리털고,조속한 경영정상화를 통해 하루빨리 주주여러분께 끼쳐드린 걱정과 심려를 덜어드려야하는 저희에게 넘어야 할 산들이 많았던 한해였습니다.

그러나 저희 주식회사 필리아텔레콤 전임직원은 지난해 12월에 있었던 재무구조 개선안의일환으로 자본금감소를 위한 임시주주총회를 기꺼운 마음으로 지원해주신 주주여러분의 도움에 힘입어, 대내외적으로 매우 어려운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매출신장율과 이익실현으로 한해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지난해 12월 26일 당사가 입주해있는 휴니드테크놀러지가 본사이전을하면서 매각한 현공장부지중 대지900평 건평1205평을 42억5천만원에 매입하여 자가공장을 갖게
되었습니다. 입주는 2009년 중순경에 할예정이고, 이자비용등 약간의 어려움도 예상되지만,
저희임직원 모두는 가일층 노력하는 마음과 자세로 안정적 사업구조를 갖춘 우량기업으로써 체질을 갖춰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주주여러분!
저희 주식회사 필리아텔레콤은 지난해 각고의 노력으로 일구어낸 “안정”에 만족하여 안주 하지 않고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통한 주주가치 극대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를위해 2008년은 기존사업의 수익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한편 “미래 성장기반 확보”에 힘써 불확실한 대내외 경영환경을 극복해나가는등 우량기업으로 거듭나고자합니다.
아무쪼록 저희 주식회사 필리아텔레콤이 진정한 우량기업으로 성장 발전할수 있도록 주주 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지원을 부탁드리며 주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년 2월 15일